턴바이온, 굿네이버스 지원 위해 건강기능식품 약 600만원 상당 기부
관리자 24-10-14 13:53

2f68da36a84a063bcbe351b672867e24_1728891760_752.jpg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회장 유정학)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턴바이온 (대표 이민호)으로부터 국가보훈대상자 지원을 위해 물품 및 기부금을 전달받았다고 30일(월)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유정학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장,  신상규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인천시지부장 , 턴바이온 대표 이민호, 대한민국 럭비 전 국가대표 선수 박지수 이사와, 조진형 임원 , 턴바이온 R&D 총괄 김준영 약사가 참석 하였으며, 이번 후원에는 600만원 상당의 ( 턴바이온의 몸에 도움되는 기능 22 가지를 한 포에 담은 하루 올인원 영양제 ) 멀티비타민이 함께 전달 되었고  도움이 필요한 국가보훈대상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턴바이온, 굿네이버스 지원 위해 건강기능식품 약 600만원 상당 기부/사진제공=텐바이온 

신상규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인천시지부장은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보훈대상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기여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유정학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장은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의 건강 증진과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턴바이온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많은 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민호 턴바이온 대표는 “유명한 모델의 영양제 브랜드도 팩트는 중요한 영양 성분 원료가 얼만큼 들어가 있고 어떻게 배합이 잘 되었냐에 따라 몸에 좋고 안좋고 차이가 크게 있다는 것을 깨닫고 모델비용, 마케팅 비용 지출을 낮추고 오로지 좋은 제품력을 제일 중요시 하는 회사로 직접 만들고 싶어 회사를 설립하였다”라며

“인체에 도움이 되고자 애정을 갖고 만든 영양제가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턴바이온은 대한민국 럭비 전 국가대표 선수 박지수 이사와, 조진형 임원 , R&D 총괄 김준영 약사 포함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만들어나가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